꿀팁게시판

Re: LGU+ Sk브로드밴드 KT인터넷 가입요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39회 작성일 18-04-19 14:49

본문

ktolleh

kt가입

kt결합

kt결합상품

kt결합상품가입

초고속인터넷 가입은 약정 이후 단 한번 돌아오게 되는 기회로 자리하게 된다. 인터넷가입 시 현금 사은품 등 각종 혜택이 쏟아지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에스케이브로드밴드, 올래KT 등 주요 통신사 인터넷가입 시에는 여러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인터넷은 보통 3년약정이기 때문에 3년마다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통신사를 변경하면서 휴대폰 통신사 또한 변경하여 결합하는 경우나 인터넷, TV, 집전화 3가지 상품을 휴대폰과 묶어서 할인 받는 경우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인터넷가입 시에는 인터넷 서비스 품질, 해당 휴대폰 통신사 사용 여부, 인터넷가입 요금 등을 면밀히 따져봐야 한다.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를 통해 통신3사의 비교를 받아 가입 것이 중요하다.

일부 소비자들의 경우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많이 받으면 인터넷 요금이 비싸질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기도 한다. 하지만 인터넷 요금은 전국 동일 조건으로 인터넷 사은품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또한 방송통신위원회의 규정상 사은품은 상품권과 현금을 합하여 최대 35만원으로 사은품 금액이 정해져 있다. 이를 어기는 대리점의 경우 비정상적인 업체가 아닌지 의심해봐야 하며 유선통신판매 사전승낙서 발급업체인지 확인해야 한다.

서울에 강남에 사는 최모씨는 인터넷설치를 위해 포털사이트에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을 검색해 조건이 가장 좋은 곳을 알아보던 중, 다른 곳보다 현금 사은품을 많이 지급한다는 A업체에 신청 후 설치를 받았다. 그러나 인터넷 설치 후 며칠 뒤 업체에 연락해 보니 없는 번호로 확인됐고, 결국 현금 사은품은 입금 받지도 못하는 등의 피해사례도 발생한다.


kt기가인터넷업그레이드

kt기가인터넷요금

kt올레

kt올레요금제

kt올레인터넷가입

kt유선방송

kt인터넷

kt인터넷tv결합상품

kt인터넷가입

kt인터넷가입사은품

kt인터넷가입현금사은품

kt인터넷결합


kt인터넷결합상품

kt인터넷결합할인

kt인터넷사은품

kt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kt인터넷설치

kt인터넷센터

kt인터넷속도

kt인터넷신청

kt인터넷양도

kt인터넷요금

kt인터넷요금제

kt인터넷위약금

kt인터넷이전

kt인터넷티비

kt케이블

kt티비

kt티비요금

ollehkt

대구kt

뭉치면올레2

올래kt

올레

올레kttv

올레kt요금조회

올레kt인터넷가입

올레tv

올레tv2대

올레tv사은품

올레가족할인

올레결합

올레결합상품

올레기가인터넷콤팩트

올레비즈

올레스카이라이프

올레요금

올레요금제종류

올레인터넷

올레인터넷가입

올레인터넷결합

올레인터넷다이렉트

올레인터넷요금

올레케이티

올레티비가입

올레티비채널

고가 요금제를 유치한 대리점에 더 많은 수수료를 주고, 고객에게 받는 인터넷 이전·설치비를 대폭 인상했다. KT는 대리점에 동기를 부여하고, 비용 체계를 현실화했다는 입장이지만, 사실상 고객 부담이 늘어나는 것이어서 논란이 예상된다. 7일 이동통신업계에 따르면 KT는 이달부터 요금제에 따라 대리점 관리수수료율을 차등화했다. 기존에는 요금제 상관없이 월 요금의 6.15%를 수수료로 대리점에 지급했지만, 이제는 월 3만원 미만 요금은 4.15%, 3만원 이상∼4만5천원 미만은 6.15%, 4만5천원 이상∼7만원 미만은 7.15%, 7만원 이상은 8.15%를 적용한다. 고가 요금제를 유치할수록 대리점이 받아가는 금액이 받아지는 셈이다. 고가 요금제에 더 많은 수수료율을 적용하는 것은 SK텔레콤이 먼저 시작했다. SK텔레콤은 6%를 일괄 적용하다 작년부터 고가 요금제 가입 시에만 1∼2%포인트를 추가로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유플러스는 요금제 상관없이 7% 요율을 적용한다. KT 관계자는 "대리점이 성장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새로운 수수료 제도를 제시했다"며 "기존 일괄 수수료 체계와 신규 수수료 체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강제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수수료율이 차등화하면 대리점 입장에서는 더 많은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 고가 요금제 가입을 유도할 수 밖에 없어 자연히 소비자는 필요 이상으로 비싼 요금제에 가입할 가능성이 커진다. KT는 최근 신규 고객의 인터넷 설치·이전비도 대폭 올렸다. 이달부터 KT 인터넷 가입자는 신규 및 이전설치 시 출동비 명목으로 2만7천500원을 내야 한다. 기존에는 신규 설치비가 2만2천원, 이전 비용은 1만1천원이었지만 앞으로는 신규와 이전 구분없이 단일 요금을 받기로 한 것이다. 경쟁사인 SK브로드밴드는 신규 설치비 2만원, 이전은 1만원이며, LG유플러스는 신규 2만2천원, 이전은 1만1천원∼2만2천원이다. KT는 "1999년 이후 한 번도 오르지 않았던 설치비를 처음 올렸고, 인건비·유류비 등을 고려해 복잡한 요금 체계를 개선한 것"이라며 "설치비가 타사보다 비싼 것은 하도급 인력이 아닌 직접 고용하거나 계열사 인력이 대부분이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KT의 이런 움직임은 최근의 실적 부진과 연관된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KT는 작년 4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0.7% 급감했다. 25% 요금할인 영향에다 평창올림픽 비용과 인건비(성과급)가 늘어난 결과다. 더욱이 올해는 5G 투자가 본격화하면서 실적 부담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인터넷kt

인터넷가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인기상품

제품 더보기


제휴카드 통합요금표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AI스피커 제휴카드 이벤트&사은품